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기아 EV3 테스트카 포착(니로 EV보다 1300만원 싸고 멋지다)

by kneekick-kneekick 2024.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라입니다.

 

오늘은 기아 EV3 테스트카 포착(니로 EV보다 1300만 원 싸고 멋지다)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기글

✔️ 소변 양·색·냄새로 하는 건강체크법

✔️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VS 피해야 할 음식

✔️ 맛있지만 몸에 해로운 정제 곡물이 포함된 음식

✔️ 보청기 무료로 한달 동안 쓸 수 있는 히어닷컴 알아보기

✔️ 무섭게 늘고있는 심장 질환 관리법

✔️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환급금 신청

✔️ 국민연금 가입자 사망 후 유족연금

✔️ 알아두면 좋은 정부서비스(부정·불량식품 신고 서비스)

✔️ 4대보험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

✔️ 남성에게 위험한 통풍의 원인과 증상

✔️ 실업급여 수급 중 소득이 있는 경우

기아 EV3 테스트카 포착(니로 EV보다 1300만 원 싸고 멋지다)

 

기아 EV3 테스트카가 포착됐다고 합니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카스쿱에 게재된 EV3는 기아가 전기차의 대중화 및 보편화를 목표로 올해 출시할 소형 SUV라고 합니다. EV3는 E-GMP를 기반으로 니로 EV보다 저렴한 가격, 콘셉트카와 유사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상반기 중 양산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EV3는 전기차의 대중화 및 보편화를 목표로 기아 E-GMP 기반 전기차 중 가장 낮은 가격으로 책정된다고 합니다. 기아는 EV3 미국 가격을 3만 달러(약 3900) 예고했는데, 이는 니로 EV보다 1만 달러(약 1300만 원) 저렴하다고 합니다. EV3는 기아 전기차 전용 공장 오토랜드 광명에서 생산된다고 합니다.

 

EV3는 소형 SUV입니다. EV3는 '이유 있는 즐거운 경험'을 테마로 EV 콘셉트카의 디자인 요소가 대부분 구현됐다고 합니다. EV3는 쭉 뻗은 루프라인을 갖춘 정통 SUV 스타일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전면부에는 수직으로 배치된 헤드램프와 날렵하게 디자인된 스타맵 시그니처 주간주행등이 적용됐다고 합니다.

 

전면부 방향지시등은 주간주행등과 통합됐다고 합니다. 측면부에는 기아 전동화 라인업 시그니처 휠, 공기저항을 고려한 열 C필러 도어핸들 등이 탑재됐다고 합니다. 후면부에는 전면부와 통일감을 주는 스타맵 시그니처 테일램프가 배치됐는데, 기아 EV9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루프 스포일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EV3 실내는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연결된 와이드 디스플레이, 플로팅 센터 콘솔, 터치 타입 센터페시아 버턴, 토글형 공조기 등이 확인된다고 합니다. EV3는 400V 전압 시스템, 58~77.4kWh 배터리, 전륜구동 싱글 모터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WLTP 기준 최대 500km를 주행한다고 합니다.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기아 EV3 테스트카 포착(니로 EV보다 1300만원 싸고 멋지다)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