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탈모 6주만에 풍성해진 비결 세가지 공개

by kneekick-kneekick 2024.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라입니다.

 

오늘은 영국 일간 더선 보도에 한 여성이 탈모 6주 만에 풍성해진 비결 세 가지를 공개했다고 하여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기글

✔️ 소변 양·색·냄새로 하는 건강체크법

✔️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VS 피해야 할 음식

✔️ 맛있지만 몸에 해로운 정제 곡물이 포함된 음식

✔️ 보청기 무료로 한 달 동안 쓸 수 있는 히어닷컴 알아보기

✔️ 무섭게 늘고있는 심장 질환 관리법

✔️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환급금 신청

✔️ 국민연금 가입자 사망 후 유족연금

✔️ 알아두면 좋은 정부서비스(부정·불량식품 신고 서비스)

✔️ 4대보험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

✔️ 남성에게 위험한 통풍의 원인과 증상

✔️ 실업급여 수급 중 소득이 있는 경우

탈모 6주만에 풍성해진 비결 세 가지 공개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은 가운데, 영국에서 탈모 후 다시 머리카락을 기르는 세 가지 비결을 공개한 여성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가 말한 세 가지 비결은 명상과 직접 만든 헤어오일 사용, 그리고 롤러로 머리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것입니니다.

 

최근 영국의 일간 더선 보도에 따르면, 파빈 사호타라는 이 여성은 수천 명의 시청자가 자신의 모발 관리 비법을 공유해 달라는 요청을 받고 틱톡 계정을 통해 탈모 후 다시 머리카락을 기르는 세 가지 비결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영상을 보면, 파빈은 머리카락이 다 빠져 텅 빈 자신의 머리 모습을 먼저 보여줬습니다. 이후 머리카락이 자라면서 탈모 부위가 싹 사라진 모습이 나왔습니다.

 

파빈에 따르면, 이 같은 변화는 단 6주 만에 생겼다고 합니다.

 

그는 그 비결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명상, 더마 롤러 사용, 직접 만든 헤어오일을 꼽았습니다.

 

우선 '명상'은 스트레스를 해고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그는 소개했습니다.

 

스트레스는 많은 수의 모낭을 휴지기로 몰아넣는 만큼, 스트레스만 덜해도 탈모에는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고 합니다. 명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면, 머리카락 성장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된다는 설명입니다.

 

두 번째 비결은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미세한 바늘이 달린 작은 기기(더마 롤러)로 머리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면, 모발의 새로운 성장을 촉진해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기 시작한다면, 롤러 사용을 중단하고 헤어오일을 집중적으로 사용하라고 그는 조언했습니다.

 

피빈이 직접 만든 헤어오일은 '코코넛 오일, 캐스터 오일, 암라 오일, 아몬드 오일, 로즈마리 오일' 같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파빈은 "탈모가 있는 두피에 오일을 바른 뒤 30분 정도 그대로 두는 것이 좋다"라며 "항상 베갯잇을 갈아 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자료 = 리얼푸드

 

 

 

 

 

그럼 여기까지 탈모 6주 만에 풍성해진 비결 세 가지를 공개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